상품 & 배송 문의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수하물 운송 중 캐리어 파손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휠팩(ip:)

작성일 2022-11-07 08:29:17

조회 25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주)휠팩 담당자 입니다.

먼저, 여행 중 캐리어 파손으로 이동이 불편하셨을텐데, 여행은 잘 다녀오셨는지요?

캐리어 파손으로 인한 "수리 견적서" / "수리불가확인서" 발급 관련 안내 드립니다.

원래는 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제품을 보내 주시고,

AS 가능 여부 및 비용 산정을 통해 위의 견적서를 보내드리고 있으나,

제품 택배 발송등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사진으로 대체 하여 발급 하기도 합니다.

대체 사진으로는 제품 전체 사진 1컷, 파손 부위 사진 2컷, 내부 케어라벨 1컷 등의 사진이 

필요 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031-719-4010 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여행 중 캐리어 파손을 발견하였고,


항공사 파손접수를 하였습니다.


항공사 측에서 "수리견적서" 혹은 "수리불가확인서" 를 제출하라고 하였는데,


제품에 대한 "수리견적서" 혹은 "수리불가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제품은 휠팩X디즈니 핑크 제품이고


파손은 검정색 후면부가 깨진상태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